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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운의 뿌리
最後Final 啓示宗敎 revelation religion 天理敎Tenrikyo/Oyasama 
 

 

 

 

Mark1.gif인연이라고 한다 인연이란 마음의 길이라 말하고 있다 인연에는 악인연도 있고 백인연도 있다 나날이 쓰는 마음이 그대로 혼에 입력되어 인연이라 한다 마음쓴 것은 언제든지 싹이 트게 되어 있다 나날의 마음 모두가 갈무리 되어 돌아오게 된다 선한 짓을 해도 악한 짓을 해도 모두 갚는다 함은 바로 이것인 거야

되어져 오는 사정 인연의 리를 분간해 듣는다면 단노하지 않을 수 없겠지 모두가 자신이 한 짓임을 이것 아는가 되어져 오는 사정 분간해 듣는다면 말대만대라 할 수 있다 인연을 깨닫지 않고서는 길을 가기가 어렵겠지 인연 깨달으므로 장래라 한다 인연 깨닫지 않으면 길을 갈래야 깊이 걷지 못한다 어떤 장애가 와도 갈 수 있는 리는 인연깨달으므로 길이 열리는 거야 단노란 허울이 아니야 단노해야 인연갚아지는 거야

단노라면 모르겠지 단노는 전생인연의 참회라고 말해 두었다 단노가 쉽지 않다고 하지만 인연만 확실히 깨달을 것 같으면 단노는 저절로 된다 단노가 되지 않는 것은 인연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 인연 다시 태어나면 갖고 온다 자식에게 물려준다 끊지 않으면 이자까지 겹쳐 크게 되어 돌아온다

무거운 짐을 지고도 놓지 않고 끙끙거리고 있다 악인연으로 맺어진 사정의 리를 깨닫지 못한다면 인연 밝게 할 수가 없다 무거운 짐을 지고 먼 길은 갈 수 없겠지 먼 길 갈려면 무거운 짐 벗어놓고 가면 못갈 것도 없겠지만 아까워서 내려놓지 못한다 무거운 짐을 덕으로 바꾸라고 해도 아까워서 할 수가 없겠지 몸의 장애로서 인연의 값을 가르쳐 주어도 이것 깨닫는 자가 없음이 신God의 섭섭함이야

아무리 인연이 짙다고 해도 한꺼번에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보여지는 건 약과야 큰 뿌리 보여주면 견딜자 아무도 없겠지 작은 사정 보여 주어도 내 인연이야 내가 한 짓이야 내 탓이라며 용서하고 단노할 수 있겠는가 그 뿌리를 확실히 끊어주고 싶은 것이 어버이마음이야 근행만 진실로 행할 것 같으면 근행을 가르쳐 나갈 것 같으면 액운의 뿌리 끊어져 가는 거야

조금씩 보여주는 것을 통해 내 인연이라며 감사감격해 간다면 차츰 대난이 소난이 되고 소난이 무난으로 보여지는 거야 인생 1대만 아니야 영혼말대 자손만대를 보고 길을 닦는 거야 길을 놓는 거야 신God이 용솟음치며 데리고 걸을 수 있도록 고맙다는 마음으로 길을 이어가는 거야 처음 듣는 자가 제대로 깨달은 길을 걷지 않으면 말대만대를 망치게 되는 줄 이것 알겠는가

초대가 만드는 거야 초대가 씨를 뿌리며 진실을 심은 이상 그 리를 자녀가 이어가는 거지 한사람 한사람의 초대는 자손을 책임지고 구제하지 않으면 안돼 그것이 진실인 거야 자손을 구제하려면 남에게 근행을 가르쳐야 말대만대가 되는 거지 부끄러운 초대가 되지 않을려면 순직하게 신God의 말을 의심하지 않아야만 길이 되는 거야 다음 길은 티끌이 없으니 많은 사람이 함께 가는 왕환도가 되는 것이지 여기 하나의 곳에 연결시켜 길을 만드는 일을 내 일이라고 깨닫지 않으면 진실의 길은 없는 거야 여기 하나의 곳을 가르쳐 이 길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여기 하나의 곳이 으뜸인 지바임을 수차례 깨우친 리를 분간해 듣는다면 길은 선명해 지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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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의 길 좁은 길이라 탄식치 않아도 다음의 길 자손의 길 내생의 길은 신이 받쳐주고 있다 지금의 길이 넓어도 저 앞에 보이는 좁은 길이 보이지 않으니
아! 오야사마


이 근행은 온 세상을 구제하는 길 벙어리도 말하게 하리라 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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