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과 무관한 구신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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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궁금증
월일은 없던 인간 없던 세계를 창조한 어버이인 거야 16-53 

환생·부활과 진화를 주재하시는
우주가 몸인 절대자 天理王命이 아니고서는
구제될 수 없는 액운의 뿌리가 있다 

온갖 우환·환란을 대물림시키는 액운의 뿌리....
무당되거나 정신병·방언자 되고 자살충동을 유발시켜
몸과 가정을 침울·불행의 늪으로 빠뜨리는....
환생·부활이 보류된 비명·요절한 죽음의 결과물/이 뿌리를 끊지 않고서는....

불교에서는 공줄 쎄다 기독교에서는 은사 받았다며
용왕·칠성·성령·천사(자살·타살 등의 비명·요절자의 영혼/마귀·악령)라 말하고 
의약에서는 신경성이라며 귀중한 보배처럼 여기지만
실제로는 온갖 액운을 불러(무당/방언/신경·우울증 등으로 환란이 대물림)들이는
[
귀신·마귀병]이렷다

거듭말하지만 우주신 외에는
전부 사람죽은 넋인 인격神(유대민족신 야훼를 비롯한 환인 단군·석가·공자·예수·알라)들은
손톱 한 개도 맨글 수 없을 뿐 아니라
운명이나 생명에 간여할 수 없으며
더군다나 환생·부활을 주재할 수 있는 분들이 아님에도
좋은 곳에 태어나게 해 달라
훌륭한 자식을 얻게 해 달라
좋은 짝을 만날 수 있게 해 달라
건강하게 해 달라는 등
빌고 절하고 기도하는 당신이나 부모 이웃의 모습이
우습게 보여질꺼 같지 않으세요?

믿으나 믿지 않으나
물불바람으로 생명을 주시고 환생·부활과 진화를 주재하시며
마음 그대로 수호해 주시는 최종결정권자이신 우주신을 모르고
그 어버이마음을 모르기 때문에 불행모드에서 헤메고 있는 것임을~!

[마음코드를 우주神에 맞추게 되면 전생·조상·말대·만대가 구제]
[나무 도와주소서 天理王님이시여~~~!]
인격신/무당신을 가까이 하면 신경성/구신병에 걸림

노래만 불러 구제 받을 수 있다
신경성 = 구신병 =
의약과 무관한 병 = 온갖 액운·환란을 불러들이고 대물림시키는 불행의 근원, 비명·요절하여 환생·부활되지 못한 조상령의 빙의로 정신병·무당·자살되는 망쪼드는 병 = 인격신(우주가 몸인 절대자 외의 사람죽은 넋 일체/민족신/신화신/제종교신/조상신)·무당신·짠쳉이 조상구신이 들어 생긴 병 일체를 공줄쎄다(불교계) 은사받았다(기독교계) 신경성(의약/과학)이라 함 = 몸과 가정을 파괴시키는 무서운 인연 = 우울신경증 환란으로 망쪼가 드느냐 우주가 몸인 절대자 天理王命(어버이하느님)의 창조파장으로 숙명전환 되느냐의 기로 = 약과 여타종교로써 구제받을 수 없으므로 창조주를 증거 징험하기에 가장 좋은 환경 = 창조주의 심부름꾼(用材)으로 쓰기 위한 말씀이자 가르침이며 인도이며 서두름

인격신/무당신을 가까이 하면 신경성/구신병을 얻게 됨

인격신과 우주신

세상에는 수많은 신들이 있다.
그러나 그 신들을 크게 두가지로 나눈다면 사람죽은 넋인 인격신과 우주가 몸인 절대자인 우주신으로 나눌 수 있겠다.
인격신이란 사람 죽은 넋을 말함이다.
민족의 국조신 혹은 신화신이랄 수 있겠는데 일테면 단군을 낳은 환인·환웅이라든가 일본의 천황을 낳았다는 천조대신 이스라엘의 야훼 같은 단일 족보의 神과 제우스 쥬피트 등의 신화적인 신 등과 환생·부활 못한 역천의 혼 즉 무당같은 신내림이나 은사 받았다는 자의 몸에 빙의한 신 등 영웅이나 천제 상제 용왕 등 사람들이 지어 맞춤한 조상신 일체를 일컫는다. 우주가 몸인 月日 天理王님 이외의 신은 모두가 인격신일 뿐이다.

※. 액운이 많다 팔자가 쎄다 운명이 나쁘다는 것은....?

액운·환란·우환이 많다.
팔자가 쎄다.
운명이 나쁘다는 근본 원인은 비명·요절해 죽은 조상령이 많다는 뜻이다.
비명에 죽은 조상령이 빙의하여 정신병 무당되며 자살충동증을 일으키는 망쪼를 대물림 시키는 무서운 그 액운의 인연이 곧 신경성이다. 이를 구제 받지 않고서는 참다운 행복의 길은 없다.

1. 마귀와 조상령과 천사와 악령 성령이 같다는 말인가...?

세상에 마귀나 악령 도깨비 천사 성령 따위가 따로 있는 게 아니다.
환생/부활이 보류된 요절 혹은 비명사한 자의 혼을 입장에 따라 그렇게 부르는 것이다. 마귀나 악령이라며 쫓아 내야 된다는 개념과 천사나 성령을 은사 받았다며 정중히 모셔야 된다는 개념의 차이일 뿐 억울하게 숨져 환생/부활이 보류된 조상령임에는 똑 같다.
은사 받았다거나 방언하는 자들 또한 전부 조상령의 빙의자들임에도 성령을 받았다고 말하지 않든가.

2. 상제·산신·장군·도사·용왕·천사·선녀·성령·동자라는 건....?

비명 요절한 장소와 성별 연령 등에 따라 붙여진 이름들이다.
일테면 어린 아이일 경우는 명도·동자라든가 해난사고나 물에 빠진 원귀일 때는 용왕이라 말하고 여성일 경우 선녀·천사가 되며 청춘에 간 자는 장군이 되든가 이로운 영을 일러 성령이라든가 연세가 드신 경우는 상제나 산신으로 칭한 것일 뿐 환생/부활이 보류된 조상령임은 다 같을 뿐이다.

3. 흔히 있는 신경성이 구신병이라니...?

신경성 = 구신병 = [정신병/무당/보살/공줄쎈/방언자/업병] = 우환 액환으로 가정파탄 = 대물림
의약과 무관한 구신병이라 했다.
병 이름에 귀신 [神]자가 씌인 병이 곧 구신병이다.
神경증 정神병 구神병은 이름만 다를 뿐 그 理는 같다. 그리고 神氣가 있다든가. 神病이 들었다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보면 된다. 그것은 어떤 종교나 어떤 민족이든 같은 증상이다. 신경성 환자가 무당 되거나 목사 되었다고 하여 그 인연의 값이 달라지는게 아니다. 달라지는 것은 무당이나 스님은 칠성줄 잡았다고 하고 목사나 신부는 은사 받았다고 하는 말만 다를 뿐이지 그 속에 다 함께 한다.

4. 목사·스님·신부·보살·무당·법사·점쟁이는 대단한 퇴마사가 아닌가...?

퇴마사가 아니라 오히려 그런 구신을 접붙인다고 해야 옳을 것이다.
마귀·악령이 목사나 스님 신부·보살·무당·법사·점쟁이라고 하여 퇴마 시키는게 아니다. 목사 신부들은 마귀가 야훼 여호와 수준의 능력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무서워하고 기피할 정도이다. 그래서 그들은 같은 악령이지만 천사나 성령이 내려 왔다든가 은사 받았다며 숭상하게 되는데 이는 무당·보살 등이 칠성 공줄을 받았다는 것과 같은 맥락인 셈이다. 그 어떤 경우이든 요절하여 환생/부활 받지 못한 조상령이 빙의된 접신 행위로써 억울파장을 우주파장으로 전환시키라는 하늘 말씀이다.

5. [卍]자 [十]자는 퇴마의 상징이 아닌가...?

십자가는 그리스도교가 출현하기 훨씬 전에 고대민족 사이에서 마귀를 쫓는 종교적인 상징으로 쓰이고 있었다. :범어로 Zrivatsa:갈고리형 십자가 또한 감마디온이라 하여 마귀나 악령을 쫓아낼 수 있는 힘이라고 생각 했다.

그러나 원귀들이 영악하여 [卍]자 [十]자를 타고 다니며 즐기게 되면 마귀·악령이 천사나 장군·용왕 혹은 성령 대접을 받게 됨을 알고는 [卍]자 [十]자를 믿는 신심을 즐기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염주나 묵주 혹은 [卍]자 [十]자를 팔이나 목에 건 사람들이거나 불상이나 마리아상 같은 걸 집에 모셔둔 것은 요절한 억울파장이 있는다는 표시가 되고 만 셈이다. 신줄이나 은사 받았다는 그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巫相을 하고 있거나 신경성 질환을 앓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나약한 신심을 신불에 의지하려는 상징이 되고 만 것이다. 절간이나 교회의 [卍]자 [十]자가에는 그 종교를 믿다가 요절한 원귀들이 선녀 용왕 혹은 천사 성령 대접을 받기 위해 갖은 곡예를 하며 저거들끼리 치고박고 북세통을 이루며 가윗눌림이나 신경성 마비증을 통해 후손들의 몸에 함께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대개 비명 요절한 원귀가 빙의한 자들은 염주 묵주 혹은 [卍]자 [十]자를 몸에 지니며 그 원력에 의지하려 들지만 오히려 구신들은 [卍]자 [十]자를 타고 다니며 즐긴다. 따라서 [나는 귀신 든 者]임을 광고하는 것과 같다. 사고난 차량이나 화재가 발생한 집 등 재앙이 있는 곳엔 반드시 [卍]자 [十]가 있게 마련이다. 마귀 악령 귀신들이 가장 좋아하는게 [卍]자 [十]와 부적 염주 묵주 마리아상 불상 등임은 주지의 사실이다. 반대로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게 우주신의 절대파장 참진리임은 두말할 필요도 없는 것이렷다. 그건 의약의 한계에서 도와지는 모습을 통해 자기 징험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니....

6. 자살한 자의 영혼이 자살할 자를 만든다...?

자살하는 사람들은 그냥 자살하는게 아니다.
보다 근원적인 자살 사유는 심혼의 근저에서 [살면 뭣 하는가?][살고 싶지 않다] 즉 자살하고 싶다는 충동이라는 것이다.
자살자나 요절한 혼의 빙의로 [살기 싫다 자살하고 싶다]는 영혼에 묻은 한 점 티끌을 터는 것이 과제인 것이다. 자살하고 싶다는 충동이 일 게 될 정도라면 요절해 죽은 많은 조상령이 빙의 된 것의 표현인 것이다.

7. 환생/부활이 보류된 혼...?

세상 만물과 인간은 같은 방법으로 창조되어 환생·부활을 주재하시는 분의 섭리대로 살려지고 있다.
식물도 뿌리나 씨앗을 근본으로 피고 지고를 거듭하는 가운데 차츰 진화되고 있다. 사람의 영혼 또한 불멸인 가운데 환생/부활되고 있다. 파울이 아니라 퇴장을 명 받을 정도로 몸을 훼손한 마음 자유에 대한 경고로 환생/부활이 보류된 혼이 떠돌며 가정을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다. 이름하여 악령 마귀나 천사 성령이라 불리는 요절한 조상령인 것이다.

8. 축생으로 환생/부활 된다는데...?

진강급의 길이 있다.
환생/부활될 때마다 더 좋은 옷(몸)과 환경을 빌려 진급하는 경우와 은혜가 중첩되어 낮은 환경이나 축생으로 강급되는 경우도 있다. 꿈에 짐승이 많이 보인다는 것은 짐승으로 환생/부활된 조상이 많다는 의미로 구제를 재촉하는 말씀과 같다. 우마는 혼의 교도소와 같다. 인연의 값을 갚고 다시 환생/부활될 수 있음이다. 그 유일한 비법을 가르쳐 주셨다. 창조주로 오신 만병의 의사이신 오야사마는 억울파장 침울파장을 우주파장 창조파장으로 전환시키는 하늘서비스를 가르쳐 주셨는데 이는 세상 만물과 인간을 창조할 때의 환경설정을 구제파장으로 가르쳐 주신 으뜸 진리인 것이다.

9. 천도제를 모시면 된다는데...?

천도薦度하는 의식은 수없이 행했어도 천도 되었다는 영혼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무당이나 보살 법사가 단골이 없다는 말이 되는 것이며 천도 되는 곳을 찾아 방황하며 재산을 탕진하게 되는 것이다. 대물림 되는 구신병이 패가망신 시키는건줄 누구 보다도 잘 알기에 천도 시킬꺼라 장담하지만 그 액운의 값은 여전히 그 집안에 머물게 되는 것인데 이를 납소 탕감하는 비법을 가르쳐 주신 분이 곧 창조주로 오신 오야사마이심이다.

10. 예수는 부활하지 않았는가....?

생명은 성현 일체가 같다. 환생된 것을 그 때는 부활되어 하늘 나라로 갔다고 한 것이다. 환생이나 부활이나 같은 의미이며 예수라고 하여 천리를 벗어날 수는 없음이다. 차물의 리를 모르면 뭔 말을 못하겠는가.
거대종교 기독교엔 그야말로 신경성 환자들로 꽉 차 있다. 기도원에 가지는 않고 있어도 얼쭉 그렇다. 종교를 열씨미 믿는 사람들, 특히 성직자들은 그런 영파를 많이 받은 자들이라 속세?를 떠났다고 보면 될 것이다.
예수가 부활하여 천국갔다는 말은 참이 아니다.
참 이번에 부활되어 갔다는 예수무덤이 발견된 것은 예수나 석가 등도 여늬 사람과 같다는 증거인 것이며 부활과 천국이나 재림이 유명무실해진 결과로써 궁극적으로는 창조주로 오신 오야사마가 직접 가르쳐 주신 [으뜸인 理]를 받아들이라는 하늘의 리가 나타난 것이라 보면 된다. 맞서 일어나는 것이 천리이다.

11. 구신병은 마비 통증을 수반한다는데...?

두통과 마비는 필수적이랄 수 있겠다.
환청·환각·환상 가윗눌림 우울증 등이 수반 된다.
소위 협심증 뇌졸중 경화증 뇌성마비 전신마비 등은 물론 병명이 잘 집히지 않는 병이거나 암이라 진단되는 질환도 구신이 원인이랄 수 있겠으며 만병의 근원이자 액환의 근원이 곧 환생 부활이 보류된 조상령임이다. 억울하게 요절된 조상들을 근본적으로 구제하지 않고서는 금간 독과 같이 항시 불안한 집안이라 볼 수 있겠는데 돈이 많은 것과 액운이 많은 것은 다르다고 말할 수 있겠다.

12. 구신이 보인다는데....?

나는 구신을 보지는 못했다.
다만 구신이 든 자의 모습을 보고 구신병임을 잘 알고 있다.
신경성 질환을 오래토록 앓고 있었던 자는 모습이 남 다르다.
무상이거나 도화상을 하고 있으며 [卍]자 [十]자 염주 묵주 같은 것을 가까이 하고 있는 등.....
 

13. 왜 天理敎 구제가 아니면 안되는가...?

깊이 생각해 보라. 구신은 환생/부활이 보류된 혼이라 했다.
환생/부활은 사람의 지혜나 능력으로 어떻게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석가/공자/예수/마호멭도 사람일 뿐이다.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조상이라 하여 위로하는 의식(불교식)을 하든지 마귀라 하여 오지 말라며 싫어하는 의식(예수교식)도 할 수 있다. 또 해마다 제사를 지내 드릴 수(유교식)도 있다. 그러나 환생/부활만은 인간의 지혜로써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오로지 만물에 생명을 주시고 환생/부활을 주재하시는 우주신 어버이하느님이 아니고서는 안되기 때문이다.

인격신 그 자체가 곧 무당신과 같다는 의미이며 창세기에 나오는 인격신이라 말하는 야훼 또한 인격신의 대명사이자 무당신임이다. 6일 창조 창세기는 한마디로 지구에서 우주를 창조했다는 엉터리 가치관으로 야훼의 지능지수를 의심케하는 대목이다.
한 점 티끌이 묻은 언밸런스난 영혼에 태초창조섭리의 코드를 맞추는 구극의 길을 가르쳐 준 天理敎는 우주신 어버이하느님이 오야사마의 입을 통해 가르쳐 주신 창조주가 직접 계시한 구극의 가르침이다.
환생/부활을 주재하시는 으뜸신이신 어버이하느님이 직접 창조지점에 하강하여 세계구제의 구극의 길을 일러 주신 모든게 있게 된 근본을 가르쳐 주셨다. 인간의 지혜가 아닌 오직 창조주의 가르침이다.

14. 창조주의 심부름꾼으로 점찍혔다는건...?

극단적으로 말하면 요절한 구신이 들게 되면 쑥대밭 인생의 시발점에 선 것이 된다.
창조주가 계심을 증거하지 않고서는 확실한 심부름꾼이 될 수가 없다. 빙의체는 의약과 무관하므로 인간 지혜로써 해 보다가 해 보다가 막다른 길에 선 자가 기연에 의해 오야사마를 영접하게 되면 몸을 만들어 빌려 주신 창조주이심을 확실히 자기 체험할 수 있는 사람이 곧 빙의체인 것이다.
그러니까 창조주를 자기 체험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 곧 빙의체이다.
대물림 되어 가는 집안의 인연 사정을 보여 액운의 뿌리를 끊게 해 주시려는 어버이마음으로 그것은 다름아닌 창조주가 소용에 쓰기 위해 점찍어 놓고 서두르고 계시는 재촉임을 깨우쳐 드리고 싶다.

패가망신되어 흔적도 없이 되고 싶은가. 지금은 잠시 고생되더라도 자손만대가 고맙게 되고 싶은가 양자택일의 길밖에 없다. 빙의체를 사당으로 삼아 어버이하느님이 세계를 구제하시려 하고 있다. 지체말고 나같은 오야사마의 用材가 되라. 그것밖에 살 길이 없음이다. 답이 명백해 졌는데 뭘 망설이고 있는가. 

15. 노래만 불러도 구제 받는다는데...

그렇다.
창조의 노래이자 구제의 노래를 부르게 되면 심혼이 밝아지고 용솟음치게 된다.

노래만 배우면 된다.
직접 찾아와 손춤과 함께 배우면 된다.
배우러 오기가 부담스럽거든 제 1절만 끊임없이 따라 부르면 된다.
큰 소리로 부르면 더욱 좋다.
금방 용솟음치는 리를 느끼리라.
하루에 만번인들 왜 못 부르겠는가.
끝없이 부른 노래 덕택에 앉은뱅이가 일어 나게 되었거나 맘이 활닥 바뀌게 되었다거나 불치의 지병이 도움받았다거나 그 외 의약과 무관한 지병이 도움 받게 되거들랑 길을 따라 인간창조지점에 찾아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혼자서는 갈 수 없는 곳이다.
이끌어 주는 자의 손을 잡고 함께 찾아가는 그 곳에서 [과연 그랫었구나... 참 잘 따라 왔구나]하고 환희의 눈물을 흘리는 그런 날이 바로 당신에게 일어나기를 고대해 본다.

불러라... 노래를...
우주신 어버이하느님이 인간구제를 위해 가르쳐 주신 노래를...
세상에 단 한 곡밖에 없는 생명의 노래를...
혼자 부르기 외롭거든 가르쳐 준 자와 함께...
또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 주면서... 밥할 때도 부르고 일할 때도 부를 수 있는 노래....
크게 부르면 더욱 좋고... 중얼거려도 좋은 노래...
다 부르기 힘든다면 끝머리만 불러도 되는 노래...
손춤과 악기를 곁들이면 더욱 용솟음치는 노래...
그러나 혼자서도 얼마든지 부를 수 있는 노래...
내가 부르면 신도 함께 불러주는 노래...
맘이 착해지고 용솟음쳐 액운의 뿌리가 끊어지는 신기한 마법의 노래...
세계와 인간을 창조한 노래...
이 노래를 켜 놓고 따라부르면서 흥얼거려도 되는 노래...
이 노래를 녹음시켜 방안 가득 집안 가득 퍼지게 하여 집안의 기운을 바꿀 수 있는 노래...
이제 세계 인류를 몽땅 구제하시려 직접 가르쳐 주신 위대한 구제의 노래...

신을 찬양한 노래는 수두룩하지만 신이 인간구제를 위해 가르쳐 준 노래는 단 한 곡 뿐이니...
주) : 음악이 원어로 나오거든 한국어로 바꿔부르면 됩니다.(악한 것을 제거하고 도와주소서 천리왕님이시여~)

나도 선택받고 싶다는 맘으로....
지난날을 반성참회하는 맘으로....
내 자손의 만대를 위하는 맘으로....
내 영혼의 말대꺼녕 환생/부활되어 더욱 진화가 완숙될 그 때까지 함께 하고픈 맘으로...
나와 인연 맺어졌던 조상구제를 위한 맘으로...
전생 전전생의 잘못들을 용서해 주십사는 맘으로...
내 몸에 빙의된 조상령들이 환생/부활되어 참 생명을 얻게 되기를 기원하는 맘으로...
남을 도울 수 있는 힘과 지혜와 용기와 처지를 기원하는 맘으로...
시기 질투와 탐/인색/편애/미움/원망/분노/욕심/교만같은 티끌을 소멸시켜 달라는 맘으로...
나와 맺었던 부모 형제 부부 자녀들을 소중히 하겠다는 작정하는 맘으로...
살려주시어 살리워지고 빌려주시어 빌려쓰고 있음에 감사드리는 맘으로...
그 어떤 것이 나타나도 내가 한 짓임을 깨닫고 참회하는 맘으로...
내가 남을 맞추겠다는 맘으로...
나와 인연 맺은 모든 사람들이 다 행복해지기를 기원하는 맘으로...
가르침에 더욱 가까이 가겠다는 맘으로...

立敎170(2007)年 3月 1日
天理敎 天馬敎會 허상탁(구신병 연구가)드림
tenrio@korea.com
상담·하소연 016-9640-0999
인격신/무당신을 가까이 하면 신경성/구신병에 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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